Buffer는 TNW에서 본인들의 Social Media Strategy문헌에 제시하였던 소셜미디어 광고전략 중 패이스북을 선태하여 5불을 가지고 어느 정도 효과가 나오는지 실험적 테스트를 하였다.
결과는 위의 표에 정리된 바와 같으며, 이를 5불에 준하여 각각 정리하면 아래와 같이 볼 수 있다.
- 페이지 Likes – 9 likes / 일
- Buffer 홈페이지 방문 – 1 / 일
- 포스트 확대 – 787 명
출처: What $5 per day will buy you on Facebook ads
그리고, 이를 다시 각산업별 취합 및 축적된 벤치마킹자료와 비교하여 성과를 측정 및 가늠 할 수 있다
※ 참고: 상기 산업별 광고효과는 SaSalesforce.com에서 최초 작성된 자료임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