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aaS 소개 리스트 No 1 – Sexiest SaaS


SaaScribe에서 뽑은 21개 Sexiest SaaS SW (or App).

SaaS Looter 프로젝트에서 검토 해 볼만한 리스트. 현재 1개의 제품에 대한 리뷰가 있습니다. Growthhacking 타입의 CTA 마케팅 툴로 소개된 Snip.ly 입니다. 하루에 한 제품의 간략한 소개를 업데이트하는 것으로 하려고 합니다.

  • 최초 개시일: 2015년 8월 2일
  • 최종 업데이트일 :2015년 8월 2일 5일 7일 24일, 10월 29일
  • 완료된 제품 간략 소개:  21개 중 1개 3개 5개 6개

궁금한 제품/서비스를 댓글로 남겨주시면 ‘사용/활용기‘은 물론 서비스 ‘제공사에 직접 문의‘ 및 유명 ‘칼럼리스틔의 리뷰‘  또는 비교분석자료를 서치하여 심층분석을 해보려 합니다. (심층리뷰 예시: 콜투액션 툴 Sniply)

댓글로 서비스명 & 궁금하신 부분 남겨주세요!! 
(호응이 많은 제품을 선택하며, 별 호응이 없어도 합니다. 제 멋데로 골라서요 ^^)

리스트 출처 (SaaScribe)


간략 소개 완료 리스트 

제품/서비스: 2010년 가트너는 2017년까지 Fourtune 500대 회사는 30%는 어떤 형태이던지 “구독(Subscription)” 비즈니스 형태를 도입하게 될 것이라고 예측 하면서 비즈니스의 프로세스와 모델의 변화를 예측 했습니다. (제 기억이 정확하다는 전제 하에..^^ ) 중요한 포인트는 Cloud Enablement는 Fortune 500대 회사보다 실질적인 impact는 SMB와 Startup에 그 강도가 크다는 것은 아시는 분들은 동의 하실 겁니다. 이 리스트에 나온 대부분의 회사들도 그런 임팩트의 혜택을 받은 회사들이라고 봅니다.

섹시한 이유: ChartMogul은 구독비즈니스의 세일즈와 매출 모델인 기존의 사업과 많이 다르다는 것에 착안하여, 특히 SMB 사업자들의 예측하기 힘든 세일즈와 마케팅 이후의 리턴을 예측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역할 합니다. 예를 들어 월2만원 서비스를 20% 세일 1달간 하였을 때 오는 MRR(매월재발생매출)의 변동 등은 쉽게 계산 할 수 있는 부분은 아닙니다.  그래서 이를 Chart화 하여 직관적인 의사결정을 돕는데 활용되는 것이죠.   product-dashboard-f2b610eccf
홈페이지 : https://chartmogul.com/

https://pipetop.com/

제품/서비스: Sales Pipeline 관리라는 용어를 아시는 분들은 벌써 감 잡으셨을 겁니다. 단, 전형적인 B2B CRM의 영역과 비슷한 부분 (Contact Mgnt)이 있지만, 강조되는 부분은 “Prospect Sgemenation”입니다. 즉, 기존의  구할 수 있는 data을 pre-populate하여 사용자가 일일이 찾지 않고 몇 번의 키조작으로 고객 prospect를 완성 시킬 수 있도록 하여 Small Busines의 부담을 덜어주는 베려가 있는 제품입니다.

 섹시한 이유: 모던한 비즈니스 마인드를 적용한 23가지의 속성에는 많은 소셜에 대한 부분이 묻어있고, 가장 섹시한 것은 “Vertical” 전문성을 가져 가는 것입니다 ‘우리는 머든지 잘해요’.. 이처럼 무딘 사람들에 비한다면, 섹시합니다!  4개 영역 > 컨수머 제조업, 이커머스, 소프트웨어 & IT 그리고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.

B2B 비즈니스에서 세일즈를 예를 들자면, 신제품을 런칭하며 가망고객을 불러 모읍니다. 그리고, 설문을 통해 “Qualified Prospects”을 발라내고 Sales 팀을 배분하게 됩니다. Qualify Criteria는 산업마다 다를 수 있지만, (1) 구매의사 결정권자인지? (2) 예산은 확보되어 있는지? (3) 도입할 의사가 “계획”으로 반영되어 있는지? 등의 설문을 통해 Prospect 로서의 영업팀의 세일즈 사이클을 최소화 하는 것이죠.

홈페이지https://pipetop.com/

https://aircall.io/

제품/서비스 영역: 고객문의는 000-000-000 물론 국내는 KT에 연락하면 유사한 서비스를 세팅 해 줍니다. 이 녀석은 DIY 냄새가 물씬 나면서 ‘몇분’ 내 사내에 IP폰 & CTI를 셋업 하는 것과 같다고 합니다. SaaS 파워가 바로 인/아웃바운드 직원의 인/아웃 그리고 5인의 스타트업에서 4-500명의 콘센터 아웃소싱업체까지 Scale 할 수 있다는 것이죠. (벌써 섹시함이…)

섹시한 이유: 흠.. 역시 협업기능과 기존의 CRM기능과의 연계 및 사용하기 쉬운 UI.이 녀석은 B2B 형태의 비즈니스를 하시는 스타트업 또는 전화통이 불이나는 형태의 사업에 적합하며 Ready-to-Deploy 30개 번호 제공 자동응답 등의 세팅도 실시간 반영이 가능한 SaaS의 전형적인!!

홈메이지 – https://aircall.io/

http://www.helpscout.net/

제품/서비스 영역: 이메일 기반의 헬프데스크 운영에 필요한 플랫폼을 제공하는 회사로 4천여개의 고객사를 두고 있으며 Basecamp, AngelList 그리고 Buffer가 리스트에 포함된 왠지 모르게 땡기는!

Customer List

섹시한 이유: 요즘 뜨고 있는 고객 “경험” 만족에 최적화 되었다고 하며, 고객들의 인터뷰에서 “상당히 디테일에 신경을 많이 썼음에도 사용이 편하고…” 말로는 감이 오질 안네요. 14 days trial로 파악이 가능 할지..

홈페이지: http://www.helpscout.net/

http://snip.ly/

제품/서비스 영역: 소셜 미디어 마케팅, 소셜 미디어 전환유도

섹시한 이유 : 어떤 콘텐츠던지 Conversion을 위한 CTA (콜 투액션) 오버레이를 적용할 수 있으며
트래픽 유도하는 기특한 녀석

DSC 상세리뷰 – 있음 (바로가기)

제품/서비스 영역: 개발자와 디자이너 없이 “홀로서기”를 위한 랜딩페이지 전문 서비스

섹시한 이유 – 모바일 최적화된 “Cool & Sexy” 템플릿과 개발자가 필요 없는 것은 위에 있지만 한번 더 강조!! 사용자와 고객사를 나누어 관리 가능하며, 각 클라이언트별 추감금을 낼 수 있어 프리랜서 또는 에이전시의 자체 빌링에도 편리하게 되었있는 세심함까지… 그리고, 랜딩페이지 전문서비스 선택 시 유념해야하는 서버 Uptime에 관련해서는 전세계 커버리지에서 99.9%의 Uptime을 제공하는 것을 강점으로 제시하고 있음

www.unbounce.com

제품/서비스 영역 : 골 세팅 소프트웨어로 중소기업에서 대기업까지 활용 가능한 시스템 제공

섹시한 이유 – 구질 구질한 MBO 세팅 방식에서 벗어난 Scalble하고 Cool한 UI에 사용까지 쉬운 Tool이 아닌 통합 솔루션!

www.betterworks.com


간략 소개 미완성 리스트

(8월 3일 부터, 하루에 1개씩 Update 됩니다)

https://getbase.com/

https://envoy.co/

http://www.vidyard.com/

http://www.webydo.com/

http://coschedule.com/


https://chartmogul.com/


https://www.algolia.com/

https://www.pipedrive.com/


https://frontapp.com/

https://www.domo.com/

https://www.wrike.com/

https://mixpanel.com/

http://saascribe.com/vaughan-rowsell-ceo-vend/
https://www.vendhq.com/

https://balsamiq.com/

https://calendar.sunrise.am/